블랙핑크 지수, 솔로 데뷔 기념 '플라워 하우스' 오픈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3.30 13:59
  • 글자크기조절
image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지수가 솔로 데뷔와 함께 팬들을 꽃향기 가득 특별한 공간으로 초대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수의 첫 솔로 앨범 [ME] 발매를 기념, 3월 31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서울 성수동 'Platz S'에서 'JISOO'S FLOWER HOUSE'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공간은 지수의 새 앨범 콘셉트가 시각적으로 재현됐다. 벽면을 수놓은 지수의 초상과 [ME]의 메인 오브제인 꽃, 그 전체를 아우르는 우아한 무드로 꾸며져 지수의 솔로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모든 방문객들에게는 커스텀 포장된 꽃이 증정된다. 현장 앨범 예약 구매자를 위한 특전, SNS 인증 이벤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도 마련됐다. 별도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쾌적하고 안전한 관람을 위해 현장 대기 등록 후 순차적으로 입장 가능하다.

YG는 "블링크를 향한 지수의 진심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획 단계부터 스태프들과 머리를 맞대고 공을 들여온 공간인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한편 지수의 데뷔 첫 솔로 앨범 [ME]는 3월 31일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 오후 1시 발표된다. 타이틀곡 '꽃(FLOWER)'과 수록곡 'All Eyes On Me' 총 2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뮤직비디오는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해 해외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지수는 앨범 발매 한 시간 전인 이날 낮 12시(한국시간)부터 블랙핑크 유튜브 채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과 먼저 만난다. 신곡 소개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