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하드웨어(Hardware ver.)와 소프트웨어(Software ver.)로 나뉘어 진행된 지민의 '페이스'(FACE) 앨범 재킷 촬영 비하인드와 화보를 공개했다.
이어 철저한 식단 관리 및 운동으로 다져진 슬림하고 탄탄한 근육질의 몸매가 드러나는 화이트 피쉬넷 민소매 의상으로 갈아입고 등장, 지민의 등에 여러 가지 달 모양 타투가 최초 공개되어 팬심을 뒤흔들었다.
하드웨어 콘셉트 촬영에서는 이너를 입지 않고 깊은 브이넥 재킷과 볼드한 실버 목걸이, 손가락 마디마디에 반지를 착용한 사이버틱한 무드와 함께 올 블랙 패션으로 시크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팬들은 '지민만의 강렬하고 신비로운 매력에 숨멎', '지민이 고민한 흔적들이 고스란히 느껴져', '어떤 스타일링도 찰떡이네', '아이돌이자 아티스트로서 최고의 모습을 담은 듯', '지민이 적극 참여한 만큼 역대급 앨범 재킷 완성'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지민은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스토리를 담은 솔로 앨범 '페이스'를 통해 K팝 솔로 아티스트 최초, 최고의 대기록을 세우는 프라임 타임을 맞이하며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다.
▶[EPISODE] 지민 (Jimin) 'FACE' Album Cover Shoot Sketch - BTS (방탄소년단)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