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톱7 /사진제공=TV조선 |
6일 냠냠엔터테인먼트는 "TV조선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TOP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고 밝혔다.
이어 "회사와 아티스트 간 두터운 신뢰와 투명한 소통을 바탕으로 '미스터트롯2' TOP7의 향후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스터트롯2'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평판(한국기업평판연구소) 3개월 연속 1위, 한국갤럽 조사 1월과 2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 2개월 연속 1위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 이하 냠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냠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냠냠엔터테인먼트가 TV CHOSUN '미스터트롯2' TOP7 공식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2'와 TOP7에 뜨거운 응원과 관심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냠냠엔터테인먼트는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도깨비' 등의 OST를 프로듀싱한 대한민국 대표 히트메이커 송동운 프로듀서가 대표를 맡고 있으며, 배우 김민재, 음원강자 펀치, 씨야 출신 이보람, 다이아 출신 백예빈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회사와 아티스트간 두터운 신뢰와 투명한 소통을 바탕으로 '미스터트롯2' TOP7의 향후 활동 또한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입니다.
특히 멤버 개개인의 특성과 추구하는 방향을 세심하게 고려해 맞춤형 매니지먼트를 펼칠 것이며, 이들이 보다 좋은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