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러' 최화정 "동안 외모 비결? 마스크팩 한 번이라도 더"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4.11 15:0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최화정이 11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수목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는 베일에 싸인 문화재 도둑 스컹크와 비공식 문화재 환수팀 ‘카르마’가 뭉쳐 법이 심판하지 못하는 자들을 상대로 펼치는 케이퍼 코믹 액션 드라마. 오는 12일 첫 방송. / 사진제공 = tvN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김노을 스타뉴스 기자] 배우 최화정이 동안 외모의 비결을 밝혔다.

11일 오후 tvN 새 수목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극본 신경일, 연출 최준배, 이하 '스틸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최준배 PD와 배우 주원, 이주우, 조한철, 최화정, 김재원, 이덕화가 참석했다.


'스틸러'는 베일에 싸인 문화재 도둑 스컹크와 비공식 문화재 환수팀 '카르마'가 뭉쳐 법이 심판하지 못하는 자들을 상대로 펼치는 케이퍼 코믹 액션 드라마다.

이날 최화정은 동안 외모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 "시간을 도둑 맞지 말자는 생각이다. 그냥 지금을 사는 것뿐"이라고 답했다.

이어 "마스크팩 한 번이라도 더 하고, 자외선 차단제 한 번이라도 더 바르는 거다. 그런 식으로 현재를 사는 게 더 도움이 된다. 6개월 전 사진만 봐도 그때가 더 예쁘지 않나"라고 소신을 드러냈다.


이에 진행을 맡은 박경림은 "저는 그때 사진 안 본다. 지금이 낫다"고 반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스틸러'는 오는 12일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