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네파 |
네파 키즈가 다가오는 여름철 시원하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걸스 크루' 원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걸스 크루(Girls CREW)' 컨셉으로 아이들이 평범한 일상을 보다 컬러풀하고 특색있게 채울 수 있도록 기획 및 구성됐다. 마린룩, 데님 등 총 5가지 스타일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아이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컬러와 실루엣의 원피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네파 키즈는 '걸스 크루' 컬렉션 출시와 함께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 속 아이들은 시원하고 편안한 원피스에 샌들을 신고 자유롭게 뛰어노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제품 '마린 피케 원피스'는 피케 소재의 저지 원피스로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땀 흡수력이 강점인 수피마 코튼 혼용 소재를 사용해 여름에 입기 좋다.
'세일러 페플럼 원피스'는 땀과 열 배출이 잘되고 가벼운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앞지퍼가 있어서 입고 벗기 용이하다. 세일러 카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며 봄과 여름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파우더 핑크, 알로에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네파 키즈 관계자는 "올 여름 아이들의 편안한 활동을 돕고 취향까지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원피스를 다양하게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