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된 송중기, ♥케이티와 행복한 신혼 즐기네..밝은 미소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4.19 14:5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송중기 /사진=인스타그램
배우 송중기가 결혼 후 처음으로 일상을 공유했다.

송중기는 19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중기는 흰색 티셔츠와 트레이닝 바지를 입고 강아지를 양손으로 들고 있다. 강아지를 안고 있는 그는 만면에 미소를 가득 머금고 있다.

송중기는 올해 1월 "내 곁에서 날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다"라며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기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고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 그리고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며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는 2월 임산부인 아내 케이티 그리고 반려견과 함께 헝가리로 향했다. 이는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을 촬영하기 위함이며 약 2개월간 머물 예정이다. 할리우드 배우들은 종종 해외 로케이션 장소에 가족을 데리고 가지만 한국 배우가 공개적으로 아내, 반려견을 데리고 출국하는 경우는 처음이다. 이 때문에 송중기의 행보는 연일 화제를 모았다.


한편 송중기의 결혼식과 아내 케이티의 출산 날짜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으나, 올 여름께 출산할 것으로 보인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