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새론·신혜성, KBS 퇴출..'출연 정지' 확정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4.21 14:53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새론, 신헤성./사진=스타뉴스
배우 김새론, 신화 멤버 신혜성의 KBS 출연이 정지됐다.

2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KBS는 이날 방송출연규제심사위원회를 열었다.


이번 심사 결과에서 지난해 김새론, 신혜성에 대한 한시적 출연 제한 조치가 방송출연정지로 변경됐다.

이로써 김새론, 신혜성은 앞으로 KBS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게 됐다. KBS의 방송출연규제심사위원회에서 두 사람에 대한 조치를 해제하지 않는 이상, KBS 프로그램에는 두 사람이 출연할 수 없다.

김새론, 신혜성은 지난해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다. 이에 KBS는 두 사람에 대해 한시적 출연 제한 조치를 한 바 있다.


김새론은 지난 5일 선고공판에서 벌금 2000만원을 선고 받았다. 항소를 포기한 김새론은 벌금형이 확정됐다.

또한 신혜성은 지난 20일 선고공판에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한편, KBS는 '위법 또는 비도덕적 행위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행위'를 방송 출연 규제심의 대상으로 정하고 있다. '병역기피', '습관성 의약품 사용 및 대마초 흡연', '사기·절도·도박', '폭행 및 성추문', '기타 민·형사상 기소된 경우', '미풍양속과 사회질서를 문란케 한 경우' 방송출연규제심사위원회를 연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