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소원, 류승룡도 기뻐할 '금빛 근황'.."금메달 땄어요"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4.25 10:05
  • 글자크기조절
배우 갈소원./사진=YG엔터테인먼트
배우 갈소원./사진=YG엔터테인먼트
아역 출신 배우 갈소원의 '금빛' 근황이 공개됐다.

갈소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지난 24일 공식 SNS에 갈소원의 근황을 공개했다.


YG는 "제주에서 날아온 반가운 소식"이라면서 "연기도 운동도 모든 것에 열정 넘치는 배우 갈소원, 도민체전 '넷볼' 대회에서 대활약 펼치며 우승을 이끌었다는 소식♥"이라고 했다.

이어 "멋진 소원이 근황, 홍보지기만 알 수 없어 여러분께 고래고래 소리칩니다!"라면서 "동네 사람들~!! 우리 소원이 금메달 땄어요오오오오!!!!!"라고 했다.

YG는 "또다시 들려올 반가운 소식을 기다리며, 축하의 박수를 전해주세요 짝짝짝"이라고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갈소원이 V(브이) 포즈를 취한 모습도 담겼다. 또한 금메달을 입에 물고 인증샷까지 남겨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역 배우로 건강한 성장세를 보여주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갈소원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열린 제57회 제주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의 '넷볼' 경기에 여자고등부로 참가해 단체전 1위에 오르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한편, 갈소원은 2013년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어린 예승 역을 맡아 류승룡과 함께 천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후에도 드라마, 영화 등에서 꾸준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에서 사랑 받고 있다. 지난해 7월 JTBC 드라마 '클리닝 업'에 출연한 바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