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기, '아침마당'→'효심이네' 출연..전시회까지 大활약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4.27 18:2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광기./사진제공=갤러리 끼
이광기가 배우, 아트디렉터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이광기가 KBS 1TV '아침마당'의 '화요 초대석'에 고정 게스트,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을 확정했다.


이광기는 아트디렉터로도 활발한 활동 중이다. 그가 운영하는 '갤러리 끼'는 파주와 용산, 두 곳에서 각각 다양한 전시를 기획, 개최해 왔다.

오는 5월 4일부터 5월7일까지 갤러리 끼는 국내 최대 아트 페어인 아트 부산 부스 D32에서 김강용, 변시지, 서정태, 김윤신, 우종택, 양종용, 레미이스베르그 등 7인 작가의 엄선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image
./사진제공=갤러리 끼



또 지난 5일부터 갤러리 끼는 용산에서 우성 변시지 화백의 개인전 '바람의 귀환, 歸還'을 선보이고 있다. 변시지 작가의 약 30여 점의 작품들로 구성된 개인전으로 5월 20일까지 개최된다.

image
./사진제공=갤러리 끼
이어 파주에서는 인간의 신체에 대해 다양한 방식으로 접근하고 있는 작가 5 인의 작품으로 구성된 기획전 '들숨날숨 인간풍경'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4월 14일부터 6월 10일까지 권순철, 박치호, 서정태, 정현, 한효석의 작품을 관 람할 수 있다.

image
./사진제공=갤러리 끼
배우, 아트디렉터로 2023년에도 다채로운 활약을 예고한 이광기.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대중과 만남을 이어갈지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