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의 '페이스'는 발매 41일 만에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4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이는 종전 90일 기록을 49일이나 앞당긴 스포티파이 역사상 K팝 솔로 가수 앨범 최단 기록이다.
▶지민 (Jimin) 'Like Crazy' Official MV
▶Like Crazy (English Version)
▶지민 (Jimin) 'Set Me Free Pt.2' Official MV
또한 지민의 '라이크 크레이지' 영어 버전은 41일 만에 스포티파이 역사상 1억 스트리밍을 가장 빨리 달성한 한국 솔로 가수의 비사이드곡 기록을 추가, 이로써 지민은 하나의 앨범 안에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한 3곡을 보유한 최초이자 유일한 한국 솔로 가수라는 놀라운 기록을 더했다.
빌보드 보도에 이어 미국 연예매체 클라우트 뉴스(Clout News)는 "BTS 지민이 역사를 썼다. 3곡 1억 스트리밍 기록 세운 첫 K팝 솔로 앨범 '페이스'"라는 헤드카피로 '페이스' 앨범은 지민의 성공적인 솔로 데뷔였고, 지민이 빌보드 '핫 100'과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에서 1위에 오른 최초의 K팝 솔로 가수라고 발 빠르게 전했다.
한편 지민은 현재 스포티파이 글로벌 아티스트에 50일간 차트인해 K팝 솔로 가수 최장 기록을 이어가는 중으로 '페이스' 앨범으로 써내려가는 신드롬급 인기를 통해 넘볼 수 없는 'K팝 프론트맨'의 위상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