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10'./사진제공=Mnet |
10일 오후 방송될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10'(이하 '너목보10')에는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 이후 차트 역주행 신화를 쓰며 대세 가수 반열에 오른 멜로망스 김민석이 이번에는 초대 스타로 귀환한다. 또한 멤버 정동환까지 완전체 멜로망스가 출연하며 '너목보10' 마지막회 화려한 대미를 장식한다.
이날 방송에는 세계적인 K-POP 스타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영상을 통해 출연을 앞두고 있어 기대를 최고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영상 일부에서 지민은 "여러분 궁금하시죠? 저는 알지요"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하는 바. 과연 지민이 '너목보10'에 깜짝 모습을 드러낸 이유는 무엇일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영상의 자세한 내용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너목보10' 마지막회에는 벅찬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무대가 대거 펼쳐질 예정이다. 역대급 포텐으로 무장한 미스터리 싱어 군단과 정체불명의 포텐 싱어가 마지막회를 더욱 빛낼 전망.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자리를 박차고 일어난 음치 수사대가 다 함께 뛰고 즐기는 '무아지경' 현장이 포착되는가 하면, "제가 살면서 들었던 노래 중에"라고 운을 떼며 북받쳐 오르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는 김민석의 모습이 포착돼 본 방송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김민석이 좀처럼 눈물을 멈추지 못한 이유는 무엇일지 '너목보10' 마지막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너목보10' 제작진은 "시즌10의 대미를 장식할 초대 스타로 '너목보'와 인연이 남다른 멜로망스를 모신 데다 마지막회인 만큼 실력과 비주얼, 각양각색의 스토리가 다 모아진 미스터리 싱어들을 총집합했다.기대해주셔도 좋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