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아이들 슈화/사진=김창현 기자 chmt@ |
1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SLL이 새 예능 '워크돌'(WORKDOL)을 제작한다. '워크돌'은 K-POP 아이돌들의 K-알바 체험기를 담은 예능이다.
'워크돌'의 MC는 (여자)아이들의 멤버 슈화가 맡았다. 회차에 따라 아이돌 게스트도 함께 할 예정이다.
이번 '워크돌'은 SLL의 대표 인기 예능 '워크돌'과는 또다른 형태로 대중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K-POP 아이돌이 경험하게 될 K-알바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중화권 출신 슈화가 K-알바를 직접 체험하면서 대중과 한층 더 가까워질 예정이다.
슈화는 이번 '워크돌'로 그동안 방송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예능감과 다양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중화권 출신으로 한국 문화를 직접 체험하게 되면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슈화가 MC를 맡은 '워크돌'은 오는 25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슈화가 속한 (여자)아이들은 오는 15일 미니 6집 'I feel'(아이 필)로 컴백한다. 이후 오는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