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박현호, 출연진&스태프 커피차 선물 '훈훈'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3.05.15 09: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출처=박현호 SNS
가수 박현호가 '불타는 트롯맨' 출연진과 제작진에게 커피차를 선물했다.

박현호는 지난 13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된 '불타는 트롯맨' 전국 투어 콘서트-인천 공연 전, 자신이 모델로 나서는 갤러리 오거나이저 그룹 '픽쳐스에프'와 함께 출연진과 스태프들을 위한 커피차를 선물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박현호가 현장에 공수한 커피차에는 먹는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커피를 비롯해 여러 종류의 빵과 쿠키 등이 준비돼 현장에 훈훈함을 더했다.

박현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에는 '스태프 사랑 큰 손'으로 등극한 박현호가 커피차 앞에서 양팔을 벌린 채 밝은 미소를 지으며 "인천콘도 파이팅!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적혀있다.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에 나서는 '트롯맨들'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현호의 커피차 선물을 인증하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신성을 비롯해 이수호, 김정민, 전종혁, 최윤하 등 '트롯맨'들은 박현호와 커피차 앞에서 찍은 인증샷으로 현장의 소식을 전했다.


지난 13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불타는 트롯맨' 전국 투어 콘서트-인천 공연은 티켓이 매진되면서 추가 수량을 재오픈하는 등 불타는 인기를 기록했다. 박현호를 비롯해 '트롯맨'들은 인산인해를 이룬 관객들 앞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박현호는 인천 공연에서 '오빠 아직 살아있다' 단독 무대를 비롯해 경연 당시 폭발적인 화제를 일으켰던 트롯파이브(손태진-박현호-공훈-전종혁-남승민)의 노래 메들리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박현호는 '불타는 트롯맨'에서 '꽃피리'라는 애칭을 얻으며 TOP10에 진입했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