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베트남 최고 인기 셀럽의 마음을 훔쳤다.
정국은 최근 글로벌 앰배서더이자 모델로서 미국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이 서울 팝업 스토어에서 개최한 ''Jennie for Calvin Klein' 론칭 이벤트 행사에 참석했다.
정국은 캘빈클라인 티셔츠와 셔츠를 매칭한 올블랙 착장에 화려한 피어싱 등 액세서리를 레이어드해 시크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캘빈클라인 론칭 이벤트 행사에 초대된 베트남 최고 인기 가수이자 모델인 똑 띠엔(Toc Tien)은 SNS를 통해 정국의 실물 사진과 함께 "It was definitely star-struck to me"(분명 나도 그 인기 스타에게 반했다)라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now I understand how his fans feel"(이제 나는 그의 팬들 마음을 충분히 이해할 거 같다)라고 덧붙이며 정국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애정에 공감을 나타냈다.
당시 정국은 론칭 이벤트 행사에 예고 없이 깜짝 방문했음에도 트위터에서 'JUNGKOOKxCALVINKLEIN'이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0위를 비롯해 'Jungkook', 'JEON JUNGKOOK', 'Jungkookie', '우리 정구기' 등이 총 131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를 싹쓸이했고, 세계 최대 검색 엔진 '구글(Google)에서 'Calvin Klein' 키워드의 전세계 관련 검색어 급상승 1위에 'Jungkook Calvin Klein event'(정국 캘빈클라인 이벤트)도 오르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