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하이브IM |
지난 19일 글로벌 숏폼 비디오 플랫폼 'TikTok'(틱톡) MIDNATT 계정에는 새로운 'Masquerade' 챌린지 영상이 게재됐다. 엔하이픈 정원에 이어 다음 주자로 지민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Masquerade'의 리드미컬한 음악과 뉴트로 사운드에 맞춰 같은 동작의 춤을 췄다. 지민의 자유로운 그루브와 유쾌한 면모를 보인 MIDNATT의 호흡이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벽문을 열고 나오는 깨알 퍼포먼스,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는 애드리브 등이 영상을 보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MIDNATT의 'Masquerade'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총 6개 언어 음원으로 발매됐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신나는 댄스가 더해졌다.
실제 MIDNATT과 지민의 댄스 챌린지 영상은 공개 8시간 만에 재생수 100만 회를 돌파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MIDNATT(미드낫)은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미국 빌보드 매거진과 인터뷰에서 언급해 화제가 됐던 '프로젝트 L'의 주인공이다. 디지털 싱글 'Masquerade'를 발표하기까지 철저히 베일에 싸여있다가 가수 이현의 또 다른 자아임이 밝혀지면서 음악 팬들 사이 신선한 반향을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