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판타지오 |
23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루네이트는 오는 6월 15일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컨티뉴?)를 발매한다. 루네이트는 판타지오에서 아스트로 이후 7년 만에 론칭하는 보이그룹이다.
지난 22일 오후 8시 루네이트는 공식 SNS에 'CONTINUE?'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 데뷔 시동을 걸었다. 게임 종료 시 나타나는 '이어하기' 버튼을 의미하는 'CONTINUE?'를 첫 번째 앨범명으로 확정한 루네이트가 어떤 음악으로 환상의 '팀 플레이'를 펼칠지 관심이 높아진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루네이트는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앨범 프리뷰, 콘셉트 포토 'I'(아이) 및 'WE'(위) 버전,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앞서 게임 오버 화면을 담은 커밍업 티저를 공개한 루네이트는 이번 스케줄러에서도 깃발, 타이머, 자동차 등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K팝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더해갈 루네이트의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루네이트의 데뷔 앨범 'CONTINUE?'는 오는 6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