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허경환에 10세 연하 배우 소개..볼링 더블 데이트[신랑수업]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5.25 07:43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용준 / 사진=채널A 요즘 남자 신랑수업
SG워너비 김용준이 코미디언 허경환과 2대 2 데이트를 즐겼다.

김용준은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절친인 허경환에게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을 소개했다.


약속 장소를 향해 먼 길을 달리던 김용준이 "(연애를 하려면) 동네를 벗어나라고 배웠다"라며 '신랑수업'을 통해 배운 내용을 자신있게 이야기하자 못마땅한 표정의 허경환이 "30년 전 연애 기술이다"라는 비난으로 받아치며 시작부터 웃음을 안겼다.

한 카페에 도착한 김용준과 허경환은 안 감독과 반가운 인사를 나눴고, 그가 소환한 미모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연극배우 김유림이 깜짝 등장해 이들과 식사를 함께하게 됐다.

김용준은 "(경환)형은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스타일이다"라고 소개하는가 하면, "향신료가 많이 들어간 음식을 못 먹는다"라며 음식 취향까지 대신 알려주는 등 허경환과 김유림의 핑크빛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도왔다.


이어 볼링장으로 향한 네 사람은 2대 2 대결을 펼쳤다. 안 감독과 팀을 이룬 김용준은 첫 투구부터 9핀을 쓰러뜨리며 타고난 운동 신경을 인증해 감탄을 자아냈다.

도랑으로 떨어질 듯 말듯 아슬아슬하게 굴러가던 김용준의 공이 방향을 틀어 정확하게 핀을 맞추는 등 기세를 이어가자 허경환은 "카운터에서 누른 거 아니냐"라며 의혹을 제기해 폭소를 불러오기도 했다.

한편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