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뷔는 5월 3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뷔는 공개에서 뷔는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셀린느의 제품을 착용하고 파리의 거리에서 자유로움을 만끽하고 있다.
오래된 가옥을 배경으로 블랙티셔츠와 블랙진을 매치한 자연스런 스타일링으로 한 뷔는 자연광아래서 더 빛나는 빈틈없는 완벽한 외모, 슬림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프렌치시크룩을 대변하는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의상은 시크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햇빛이 부드럽게 감싼 조각 같은 이목구비, 깊은 눈빛으로 서사 가득한 얼굴은 파리의 오래된 골목과 어우러져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또 다른 사진은 두 눈을 손으로 가리고 장난기 가득한 귀여운 포즈를 하거나, 가로등 뒤에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장난스러운 모습이 담겨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벽화에 그려진 남자를 따라 입술을 내미는 뷔의 전매특허 표정은 웃음을 안겼다.
뷔가 올린 인스타그램은 10시간 만에 1000만 '좋아요'를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뷔는 전 세계 셀럽 중 유일하게 인스타그램 게시물 81개, 모두 1000만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뷔는 5월 31일 촬영차 해외로 출국하면서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