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수 원호(WONHO)가 글로벌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공개했다.
원호는 최근 개인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지난 2021년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의 타이틀곡 '블루(BLUE)'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원호가 직접 촬영한 셀프캠 영상으로, 타이틀에 걸맞게 시원한 블루 톤의 배경에서 '블루'의 립싱크를 선보이는 원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스페셜 뮤직비디오는 원호가 지난 4월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과 함께 출시한 포토북 '덤스트럭(DumbStruck)' 촬영 현장 영상이다.
청바지에 빨간색 야구 점퍼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등장한 원호는 블루로 톤을 맞춘 테니스 라켓과 공을 이용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화면을 바라보고 아이처럼 해맑게 웃었다.
원호는 청량감 가득한 비주얼로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펼치며 '블루'가 품고 있는 시원한 계절감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또 음악에 맞춰 '블루'의 안무를 선보이며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하이라인에 따르면 '블루'는 매력적인 기타와 베이스, 드럼의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로, 우울감과 바다의 푸름을 상징하는 '블루'의 이중적 표현을 통해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녹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