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영화 '나비효과' 22일 개봉 확정..'걸크러시 폭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3.06.07 12: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타조엔터테인먼트
배우 홍수아가 영화 '나비효과'를 통해 록밴드의 메인 보컬로 변신한다.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홍수아가 주연한 영화 '나비효과'가 오는 22일 개봉을 확정했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아래 스탠드 마이크를 쥐고 햇살처럼 환하게 미소짓는 홍수아의 모습을 담고 있다.

'나비효과'는 어느 실력파 인디밴드의 성공을 위한 분투기를 그려낸 청춘 힐링 음악영화다. SF영화 '천군'(2005)의 민준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나비효과'에서 주인공인 쌍둥이 자매 주연과 혜연 역을 맡은 홍수아는 오랜 시간 쌓아온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1인 2역을 연기한다. 청순과 걸크러시를 오가는 반전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는 게 소속사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홍수아가 '그와 나의 거리', '나를 잊지 말아요', '데스티니(Destiny)'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통해 입증한 청아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아낌없이 발휘, 카리스마 넘치는 록밴드 보컬로 완벽 변신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홍수아는 드라마 '끝까지 사랑', '불새 2020', 영화 '멜리스', '역모 - 반란의 시대', '감동주의보'를 비롯해 중국 드라마 '억만계승인', '온주양가인', 중국 영화 '원령', '목격자 : 눈이 없는 아이'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한류의 주역으로 자리매김했다.

홍수아는 타조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나비효과'는 힘든 세상에서 시련을 겪고 좌절하는 모든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는 따뜻하고 순수한 영화"밝혔다.

홍수아의 팔색조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나비효과'는 오는 22일 전국 극장을 통해 개봉하며, 개봉에 앞서 오는 9일 오후 7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VIP 시사회를 연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