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마리아노벨라, 메디치 가든 컬렉션 오 드 퍼퓸 4종 선봬

김혜림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산타마리아노벨라
/사진제공=산타마리아노벨라
산타마리아노벨라가 오는 29일 '메디치 가든 컬렉션 오 드 퍼퓸' 4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메디치 가든 컬렉션은 과거 피렌체에 경제, 예술, 문화적 영향을 끼친 메디치 가문의 기록에 남아있던 희귀한 식물과 꽃들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이다. 각 향 별로 마법 같은 원료 스토리가 담겨있어, 스토리를 알고 향을 맡으면 컬렉션이 더 흥미롭게 다가온다.


또한, 메디치 가든 컬렉션을 특징 짓는 책모양의 패키지는 18세기에 실제 추출물, 에센셜 오일 등 다양한 귀중품을 운반하는데 사용되었던 상자에서 영감을 받은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헤리티지를 간직한 디자인이다.

메디치 가든 컬렉션 오 드 퍼퓸은 비자리아, 매그놀리아, 젤소미노, 아이리스 총 4종으로 구성 된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아이리스 오 드 퍼퓸'에 이어 올해 비자리아, 매그놀리아, 젤소미노 세 가지 향이 추가되어 비로소 오 드 퍼퓸 라인업이 완성됐다.

더불어 산타마리아노벨라는 메디치 가든 컬렉션 런칭 기념으로 S.I.VILLAGE에서 '메디치 가든 컬렉션 프래그런스 딜리버리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 드 퍼퓸 컬렉션 구매 시 동일 향 2ml 샘플을 증정해 동봉된 샘플을 먼저 시향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시향회 서비스 프로모션이다.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디치 가든 컬렉션 오 드 퍼퓸 4종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SI 빌리지, 카카오 선물하기 등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