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아이, 더 비범해진 다섯 소녀..'UNI-Q' 콘셉트 포토 속 매혹美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6.28 09: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빅마운틴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퀸즈아이(Queenz Eye)가 한층 더 강렬해진 콘셉트로 돌아온다.

퀸즈아이(원채, 해나, 나린, 아윤, 다민)는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UNI-Q' 단체 콘셉트 포토 두 가지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첫 번째 버전의 단체 콘셉트 포토 속 퀸즈아이는 올 블랙 스타일링과 함께 힙하고 시크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는 모습이다. 강렬한 눈빛은 물론 자유롭고 유니크한 무드는 '퍼포먼스 퀸들'의 아우라를 느낄 수 있어 기대감을 더했다.

image
/사진=빅마운틴엔터테인먼트


두 번째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는 수트 스타일링으로 섹시한 매력과 도회적인 분위기를 완성한 퀸즈아이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각자 다른 헤어스타일과 몽환적인 표정으로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와 또 다른 매력을 과시, 신보 'UNI-Q'의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한껏 자아냈다


퀸즈아이는 데뷔 앨범 'QUEENZ TABLE'(퀸즈 테이블) 발매 이후 약 8개월 동안 오직 'UNI-Q'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만큼, 이번에는 어떤 콘셉트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전 세계 K-POP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특히 퀸즈아이는 데뷔곡 'Yummy Yummy'(야미 야미)에 멤버 전원이 안무 창작에 참여한 바, 'UNI-Q'에서 역시 독창적이고 유일무이한 퍼포먼스들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퀸즈아이의 두 번째 싱글 'UNI-Q'는 오는 7월 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