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음악중심' 방송 캡처 |
1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금주의 1위 주인공이 발표됐다.
1위는 (여자)아이들의 '퀸카'가 차지했다. (여자)아이들은 출연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1위 트로피 주인공이 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했다.
'쇼! 음악중심'엔 다양한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먼저 최예나는 신곡 '헤이트 로드리고'(Hate Rodrigo)를 선보였다. 그는 "이번 신곡은 선망의 대상에 대한 귀여운 질투를 표현한 곡"이라며 "한번 보면 누구나 빠질 수밖에 없는 무대를 준비했으니 잠시 후에 보여 드리겠다"라고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MBC '음악중심' 방송 캡처 |
불참 이유로는 컨디션 난조로 밝혀졌다. 전날 소속사는 ""잦은 일정 변동으로 지구미(최예나 팬덤명)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컨디션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알렸다. 일각에서는 최예나가 최근 신곡을 둘러싼 논란으로 인해 활동에 대한 부담을 느낀 게 아니냐는 의견을 내비쳤다.
이 외에도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샤이니, 한승우, 트레져, 김성규 등이 컴백 무대를 가졌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SHINee, 김성규, 한승우, YENA(최예나), TREASURE, 위아이(WEi), 8TURN(에잇턴), Hi-Fi Un!corn, 김재환, ATEEZ(에이티즈), THE NEW SIX (TNX), Lapillus(라필루스), tripleS +(KR)ystal Eyes, LUN8(루네이트), 김소연 등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