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열리는 MBC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IDOL RADIO LIVE IN SEOUL)'에 가수 김재중이 합류했다.
'아이돌라디오' 측은 김재중이 스페셜 라인업으로 콘서트에 합류했다고 26일 밝혔다.
김재중은 햇수로 데뷔 20년차를 맞아 각종 공연과 예능 프로그램 등으로 활발히 국내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세대 아이돌의 시작을 알린 김재중이 합류하는 만큼 김재중이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에서 어떤 무대를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이로써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 콘서트엔 현재까지 △에이티즈 △에이핑크 △이승윤 △오마이걸 △데이식스 영케이 △아이콘 △온앤오프(ONF) △LUCY △엔믹스를 비롯해 김재중이 이름을 올리게 됐다.
/사진=MBC |
앞서 1차 라인업 공개 후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만큼 또 어떤 케이팝 아티스트가 이번 공연에 함께하게 될지 주목된다.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IDOL RADIO LIVE IN SEOUL)'은 오는 9월 23일 토요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올해 하반기에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콘서트로 수많은 케이팝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18년 시작한 '아이돌라디오'는 특유의 매력적인 콘텐츠로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케이팝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 티켓 수익금 전액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를 통해 국내외 아동·청소년 보호 활동에 기부될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오는 8월 2일 오후 8시부터 YES24(예스24)에서 가능하다. 공연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MBC 라디오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돌라디오' 공식 트위터, 예매처 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