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음주운전 벌금형'→춤추며 복귀.."응원"vs"노양심"[종합]

'음주운전 벌금형' 김새론의 'Bittersweet'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깜짝 복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8.18 12:35
  • 글자크기조절
image
'Bittersweet'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김새론./사진=OGAM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 게재된 'Bittersweet' 뮤직비디오 캡처
김새론의 깜짝 복귀에 대중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음주운전 물의를 빚었던 만큼, 복귀를 두고 찬반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7일 OGA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EI brothers, Christine Corless-Bittersweet (Teaser)'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공개된 영상은 이아이브라더스와 크리스틴 코어레스가 함께 만든 곡 'Bittersweet' 뮤직비디오 티저다. 이 영상에는 앞서 알려진 바 있는 배우 김새론이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잠옷을 입고 등장한 김새론은 곧 환하게 웃으면서 춤을 춘다. 이어 기타 연주, 반짝이 원피스를 입고 춤을 추는 모습도 담겼다.

image
'Bittersweet'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김새론./사진=OGAM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 게재된 'Bittersweet' 뮤직비디오 캡처
이어 18일 낮 12시 'Bittersweet'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김새론은 다양한 표정 연기와 댄스를 소화했다. 흥겨운 모습을 보여줬다. 뮤직비디오에서 신나게 춤을 추고 있다.

김새론은 이번 'Bittersweet'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해 5월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지 약 1년 3개월 여 만이다. 그야말로 깜짝 복귀.


image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김새론/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음주운전 사고로 벌금형까지 받은 김새론의 이번 깜짝 복귀를 두고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앞서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이 전해졌을 때도, 네티즌들의 반응은 극과 극으로 엇갈리기도 했다.

'Bittersweet'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김새론의 복귀가 성사된 것을 두고 네티즌들은 '찬성'vs'반대'로 의견이 나뉘었다.

먼저, 김새론의 복귀를 찬성한 네티즌들은 "복귀 축하" "이제 좋은 모습만 보여줘" "오랜만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김새론의 복귀를 반대한 네티즌들은 "아닌 건 아닌거다" "자숙을 한 거 맞아? 노양심" "여러모로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번 깜짝 복귀에 앞서 별도의 입장을 밝히지 않았던 김새론. 대중의 엇갈린 반응에 대해선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지, 향후 활동은 어떻게 펼쳐나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