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다나카와 신경전→킹 받는 노래 대결 [이 구역의 노래왕]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8.18 17:15
  • 글자크기조절
image
TV CHOSUN '킹 받는 대결 - 이 구역의 노래왕'./사진제공=TV CHOSUN
송가인이 다나카와 킹 받는 노래 대결을 펼친다.

오는 20일 오후 TV CHOSUN '킹 받는 대결 - 이 구역의 노래왕'(이하 '이 구역의 노래왕')이 첫 방송된다. '이 구역의 노래왕'은 '한국 최고의 가수'가 꿈인 다나카가 대한민국 슈퍼스타들과 버스킹 무대를 걸고, 노래방 대결을 펼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까지 방송된다.


또한 국내외 내로라하는 가수라도 다나카와의 노래방 대결에서 지게 되면 버스킹 무대에 오르지 못하는 파격적인 구성을 선보일 예정인 '이 구역의 노래왕'에 다나카의 조력자로 가수이자 실력파 프로듀서 뮤지가 합류해 적재적소에 활약하며 웃음과 감동을 더한다.

20일 첫 번째 대결을 펼칠 가수는 바로 '트로트의 여제'이자 중장년의 아이돌 송가인이다. 다나카는 대한민국 어르신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대한의 딸' 송가인의 인기를 빼앗겠다고 선언하며 첫 만남부터 송가인과 미묘한 신경전을 펼쳤다.

버스킹을 걸고 펼친 노래방 첫 번째 대결은 '똑같은 곡 부르기'로 송가인의 히트곡 '가인이어라'로 진행되었다. 두 사람 모두 이기기 위해 열창했고 말을 잇지 못하게 하는 예상치 못한 점수에 당황한 두 사람.


이어 서로에게 노래를 지정해 주는 대결에서는 다나카와 뮤지가 합공을 펼치며 송가인을 긴장하게 만들었고, 그녀의 웃음기를 모두 사라지게 한 이 대결의 최종 승자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이 구역의 노래왕'은 오는 20일 TV CHOSUN, 이어 22일 KBS WORLD TV에서 각각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