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의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가 '뮤직 캐나다'(구 캐나다 음반 산업 협회, CRIA)에서 인증 개편 후 지난 10년간의 한국 솔로곡 최초 '골드 싱글' 인증을 획득했다.
'뮤직 캐나다'(Music Canada)는 캐나다의 음악 녹음, 제조, 배포하는 기업들을 대표하는 비영리 단체로 디지털과 실물 앨범 판매, 환산 점수(TEA)에 따라 골드, 플래티넘, 멀티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등의 등급을 매긴다.
앞서 지민의 '페이스'(FACE)가 캐나다 앨범 차트 10위에 올라 최근 10년간 한국 솔로 앨범 최초 톱 10에 진입한 가운데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는 빌보드 캐나다 '핫 100'에서 21위로 데뷔해 한국 솔로곡 최초 4주 연속 차트인하는 등 골드 인증의 대기록을 예견했다.
더불어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는 '페이스'에 수록된 전곡('라이크 크레이지', '셋미 프리 파트2', '페이스오프', '얼론', '인터루드: 다이브') 차트인과 함께 '바이브', '위드 유', '약속', '크리스마스 러브', '엔젤 파트1'까지 총 10곡을 차트에 올리는 막강 솔로 파워를 자랑했다.
한편, 지민은 2020년 방탄소년단 정규 4집에 수록된 모든 솔로곡 중 유일하게 '필터'(Filter)로 빌보드 캐나다 '핫 100'에 진입(88위)해 남다른 인기를 드러냈으며 솔로 앨범 발매와 동시 폭발적 반응으로 캐나다를 비롯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으며 진심이 담긴 음악의 힘을 증명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