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BTS 뷔, 솔로로 '유퀴즈' 떴다...유재석 재회

이경호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방탄소년단 뷔가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드림'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 분)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오는 26일 개봉. 2023.04.24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방탄소년단 뷔가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드림'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 분)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오는 26일 개봉. 2023.04.24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방탄소년다(BTS) 뷔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30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날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녹화에 뷔가 출연했다.


뷔가 '유퀴즈'에 솔로로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 또한 뷔는 앞서 2021년 3월 '방탄소년단 특집' 이후 2년 6개월여 만에 '유퀴즈'에 출연해 유재석과 재회하게 됐다.

이번 녹화에서 뷔는 음악, 인생 등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월드스타의 입담을 뽐냈다.

뷔가 출연한 '유퀴즈'는 9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tvN
/사진=tvN
한편, 뷔는 오는 9월 8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Layover'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뷔의 첫 솔로 앨범에는 타이틀곡 'Slow Dancing'을 포함해 'Rainy Days', 'Blue', 'Love Me Again', 'For Us', 그리고 보너스 트랙까지 총 6개의 곡이 수록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