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디다스 |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스포츠 퍼포먼스부터 라이프 스타일까지 어우르는 스포츠웨어 Z.N.E.의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디자인은 물론 스포츠웨어의 기본인 편안한 착용감을 중시하는 아디다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Z.N.E. 컬렉션은 스포츠 경기 관람이나 영화 시청, 독서 등의 집중이 필요한 순간에 완전히 몰두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습기를 흡수해 끈적임 없는 쾌적함을 유지시키는 에어로레디(AEROREADY) 기술과 4방향으로 늘어나는 프리미엄 신축성 소재가 완벽한 편안함을 선사해 몸과 마음을 모두 자유롭게 해준다.
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한국의 모델 겸 배우 정호연과 독일 여자 축구선수 멜라니 로이폴츠(첼시 FC 위민), 미국 남자 프로 농구 선수 앤서니 에드워즈(미네소타 팀버울브스)까지 총 3명의 글로벌 앰배서더가 등장했다. 모두 Z.N.E. 컬렉션 제품을 착용한 채 각자의 방에서 TV 경기를 시청하며 긴장하거나, 아쉬워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다 신나는 배경음악과 함께 분위기가 고조되며 환호하는 모습을 보인다. "빠져드는 그 순간(IN THE MOMENT)"라는 메시지와 함께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영상 속 "다른 모든 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잊을 정도로 몰두했던 순간이 있나요?"라는 정호연의 목소리와 함께 아무런 방해 없이 경기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표현됐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의 메시지 빠져드는 그 순간이 부정적인 에너지와 방해 요소로부터 벗어나 자신만의 공간과 시간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중시하는 현대사회와 잘 들어맞는다"며 "캠페인 영상을 통해 전달한 세 명의 파트너들이 나에게 완전히 몰두하는 순간을 소비자들도 Z.N.E. 컬렉션과 함께 누려보았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