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현호/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3HW |
'흥부자 트롯돌' 박현호가 신곡 '1,2,3 go!' 발매 이후 각종 축제에서 불타는 섭외 연락을 받으며 '新 행사의 제왕'으로 각광받고 있다.
박현호는 지난 18일 발매된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 '1,2,3 go!'를 통해 '청량 K-트롯'의 진수를 보여주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현호의 신곡 '1,2,3 go!'는 임영웅의 '무지개' 'HERO', 장민호의 '대박날테다', 정동원의 '진짜 사나이'를 만든 히트메이커 멧돼지(박성수)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한 곡으로 희망을 노래하는 가사와 듣기 편한 멜로디로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박현호는 오는 23일과 24일 용인, 부평 시민들과 함께 하는 축제현장에 초대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현호가 '불타는 트롯맨'과 신곡 '1,2,3 go!' 무대 등에서 증명한 '갓벽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 남다른 무대 매너로 '지역 축제 섭외 1순위'로 등극했다.
박현호는 제28회 '용인 시민의 날' 기념해서 오는 23일 토요일 열리는 '용인 시민 페스타' 축하 공연에 나선다. 박현호는 실력파 가수 바다, 정동하, 정동원과 어깨를 나란히 한 채 신곡 '1,2,3 go!'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활기찬 기운을 전할 예정이다.
이어 24일 일요일 부평으로 출동, '부평 풍물 대축제' 축하 무대에 올라 부평 시민들의 흥을 한껏 끌어 올린다. 유일한 트롯 가수로 '부평 PICK'을 받은 박현호는 남다른 끼로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박현호는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신곡 '1,2,3 go!'의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현호의 '1,2,3 go! 댄스 챌린지' 영상은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 표현과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 귀에 박히는 후렴구가 더해져 강력한 중독성을 띠고 있는 터. 과연 박현호의 '1,2,3 go!' 챌린지에 어떠한 스타들이 참여하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는 '절친'인 150만 구독자를 가진 인기 유튜버 히밥의 응원 메시지를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현호 소속사는 "수도권부터 불어 닥친 박현호의 '1,2,3 go!' 바람이 곧 전국적인 돌풍을 몰고 올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흥의 전령사로 자리매김한 박현호는 전국 어디든, 노래로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라면 달려가겠다. 박현호의 활약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