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은 K팝 최대 투표 사이트 킹초이스(King Choice)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3년 가장 매력적인 아시아 셀럽 100인'(100 Most Attractive Asian Celebs 2023)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지민은 이번 킹초이스 투표에서 아시아 셀럽 및 K-팝 스타 100인의 쟁쟁한 후보들 속에서 글로벌 팬들의 열열한 지지로 102만 6961 표를 획득하여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또 무대마다 색다른 분위기의 표정과 몸짓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지민의 다양한 매력 중 강점은 바로 춤이다. 빠르고 강렬한 춤뿐만 아니라 모든 장르를 소화하는 올라운더 댄서로 무대에서의 지민의 퍼포먼스는 단순히 춤이 아닌 예술이라고 불릴만큼 최고의 댄서로 인정받고 있다.
더불어 지민의 환상적인 패션 감각도 빼 놓을 수 없는 매력으로 다양한 패션과 스타일링을 통해 매력을 한층 더 높여주며 청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무대 아래에서는 여린 소년미의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을 보여주기도 하다.
지민은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스토리를 담은 솔로 앨범 '페이스'를 통해 K팝 솔로 아티스트 최초, 최고의 대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를 강타하였고 활동이 끝난 후에도 명품 앰버서더 활동으로 지민의 또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을 설레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