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 방탄소년단 진, 경량 패딩이 잘 어울리는 스타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10.19 06:4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진이 경량 패딩이 잘 어울리는 스타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10월 8일부터 10월 14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경량 패딩'이 잘 어울리는 '포근한' 매력의 스타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image


진은 총투표수 8만 344표 중 2만 4008표(29.88%)를 얻으며 1위를 기록했다.

진의 매력으로는 '멋있다'가 38%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눈부시다' 22%, '따스하다' 18%, '말끔하다'와 '매혹적'이 8%, '부끄러운'이 5% 순이었다.


image


훤칠한 황금 비율 피지컬로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진은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약했던 스포츠 브랜드에서 다양한 패딩 패션으로 완벽한 모델 핏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진은 앞서 10월 1주 진행한 '카디건이 잘 어울리는 '따뜻한' 매력의 스타' 1위에도 올라 추위도 녹일듯한 포근하고 훈훈한 분위기로 팬들을 설레게 하며 가을, 겨울 패션모델로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image


한편 다양한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진은 '마이셀럽스 소셜지수 아이돌 전체 TOP30' 월간 누적 순위에서 매월 1위를 차지하며 군백기 무색한 독보적인 존재감과 슈퍼스타로서의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