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1위 가수'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글로벌 돌풍 솔로 활동 사진 大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10.21 08:1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다채로운 모습으로 추억을 소환,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10월 13일 공식 SNS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당일 생일을 맞은 지민의 지난 1년간 솔로 활동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조금은 긴 머리를 하고 있는 지민은 스카이블루 니트와 밝은 면바지를 입고 입꼬리가 살짝 올라간 채 미소 지으며 사랑스러우면서도 성숙해진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뉴욕 일정시 촬영된 사진에서는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따사로운 햇볕 아래 눈부신 귀공자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지민은 환한 표정으로 브이 포즈 등을 한 네 컷 사진에서는 장난꾸러기 같은 소년미로 눈길을 끌었다.

image
또 꾸민 듯 안 꾸민 듯 '꾸안꾸' 스타일을 하고 꽃 화분을 들고 있거나 마치 숨바꼭질하는 듯한 모습, 초록 숲과 꽃이 가득한 곳에서 팬들에게 보내는 노래 '편지' 라이브 촬영 컷까지 장소와 의상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모습이 감상의 재미를 더한다.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 무대 사진은 스테이지를 압도하는 아우라 그대로 사진을 뚫고 나올 듯한 카리스마가 압권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의 '셋 미 프리 파트2' 무대 사진에서는 무용수 같은 의외의 우아한 발 포즈로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image
특히 '빌보드 1위 가수' 띠를 두른 채 케이크를 들고 있는 지민의 모습에 팬들은 한국어 곡으로 당당히 빌보드 66년 역사상 첫 한국 솔로 가수 '핫 100' 1위에 오른 영광의 순간을 다시금 되새기며 뜨겁게 환호했다.

한편 그룹 활동 중단 이후 올해 3월 솔로 앨범 '페이스'를 발매한 지민은 빌보드 1위, 초동판매량 집계 첫날 밀리언셀러 타이틀 획득 등 다수의 한국 솔로 가수 최초 역사를 만들어내며 1년간 그룹이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남다른 영향력과 인기를 빛낸 사진 속 순간들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