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김채원, 11월 1일부터 스케줄 복귀.."컨디션 회복" [공식]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10.26 13:44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르세라핌(LESSERAFIM) 김채원/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김채원이 건강을 회복하고 복귀한다.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뮤직은 26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의 스케줄 복귀 관련 안내드립니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쏘스뮤직은 "김채원은 지난주부터 A형 독감 후유증으로 인해 휴식 기간을 가지며 컨디션을 회복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음 주부터 스케줄 참석이 가능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아, 오는 11월 1일(수)부터 스케줄에 복귀합니다"고 전했다.

앞서 16일 김채원은 건강 문제로 활동을 일시 중단했다.


당시 소속사는 "김채원은 A형 독감 치료 후 컨디션 회복을 해오던 중 어지러움 증세가 이어져 지난 13일 추가로 병원을 방문했고, 당분간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김채원이 건강을 회복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다"라며 "김채원은 이날 예정되었던 'NPOP' 사전녹화를 포함해 당분간 스케줄에 불참한다"고 전한 바 있다.

4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오던 르세라핌은 김채원의 복귀로, 11월부터 완전체로 팬들 앞에 서게 됐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27일 오후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를 발매한다.

또한 오는 11월 3일(현지시간 2일) 미국 그래미 뮤지엄(GRAMMY Museum)의 인기 온라인 퍼포먼스 시리즈 '글로벌 스핀 라이브'(Global Spin Live), 5일(현지시간 4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지는 세계적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23'(BlizzCon® 2023)에 출연한다.





◆ 르세라핌 김채원 스케줄 복귀 관련 소속사 쏘스뮤직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쏘스뮤직입니다.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의 스케줄 복귀 관련 안내드립니다.

김채원은 지난주부터 A형 독감 후유증으로 인해 휴식 기간을 가지며 컨디션을 회복했습니다. 다음 주부터 스케줄 참석이 가능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아, 오는 11월 1일(수)부터 스케줄에 복귀합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가 팬 여러분과 건강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