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복화술 잘하는 귀여운 스타'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10.30 08:1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복화술을 잘하는 귀여운 스타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지민은 10월 8일부터 10월 14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한 '복화술을 잘하는 '귀여운' 스타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은 총 2만 3595표 중 1만 2193표를 얻어 51.68%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지민의 매력으로는 82%의 지지율로 '귀여운'이 1위에 꼽혔다. 이어 '믿고보는', '말끔하다' 순이었다. 지민의 대표 이미지는 '범접할수없는', '넘사벽인', '춤선이풍부한', '화제를낳게하는', '상징적인', '급이다른' 등으로 나타났다.

image
무대 위에서 폭발적 카리스마와 함께 섹시하고 매혹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 지민은 '갭사이신'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낼 만큼 평소에는 사랑스럽고 애교 있는 귀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를 짓게 한다.


특히 지민은 장난꾸러기같으면서도 다정함이 듬뿍 묻어나는 인간미 넘치는 언행으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매료시키며 팬심을 사로잡아 여성 뿐만 아니라 유독 남성팬 또한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image
앞서 일본 뉴스 포털 야후재팬은 'BTS 귀여움 대표 지민의 매혹적 성품 해부'라는 제목으로 매혹적인 하이톤 보이스와 현대무용 경험을 살린 유려한 춤과 더불어 귀여운 언행으로 전 세계인을 아미(팬덤명)의 늪으로 끌어들인다며 입덕 요정(Stan Attractor)으로 불리는 지민의 매력을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3월 발매한 솔로 앨범 '페이스'(FACE)의 제작 기록을 담은 'Jimin's Productions Diary'를 최근 공개한 지민은 진정성 있는 진지함 속에서도 유쾌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