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대상감' 기안84 '어서와' 출연 확정..'태계일주' 포르피와 눈물 재회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11.01 11: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한다.

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기안84는 이달 중 방송되는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을 확정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다양한 나라에서 한국을 찾아온 외국인 친구들의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기안84는 이 프로그램를 통해 최근 한국을 방문한 볼리비아 친구 포르피와 재회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포르피는 지난 1월 인기리에 종영한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 시즌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당시 기안84는 볼리비아 여행 중 현지인과 소통하기 위해 동갑내기 포르피의 집을 방문해 국경을 초월한 우정을 쌓았다. 이후 포르피는 지난 9일 두 아들과 함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출연을 위해 한국을 찾았고, 기안84와 극적인 재회가 성사됐다.

image
/사진='태계일주' 방송 화면
기안84는 올 한해 명실상부 '예능 대세' 행보를 걷고 있다. '태계일주', '나 혼자 산다' 등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한 그는 현재 'MBC 연예대상' 대상 유력 후보로도 거론되고 있다.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를 통해 포르피와 재회하는 기안84의 모습에 예비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기안84는 지구 반대편으로 건너온 포르피와 감격적인 재회에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포르피도 기안84의 얼굴을 보자 감동의 눈물을 흘린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번 한국행이 포르피 가족에게는 첫 해외여행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의 호스트로는 남미에 대한 풍부한 이해도를 가진 '멕시코리안' 크리스티안이 출연한다. '태계일주'를 통해 볼리비아 현지인의 일상을 한국 시청자들에게 따뜻하게 전달한 포르피 가족의 첫 한국 여행이 어떻게 펼쳐졌을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