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정다감' 방탄소년단 지민, 같이 단풍 보러 가고 싶은 아이돌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11.08 08:2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같이 단풍 보러 가고 싶은 아이돌'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지민이 익사이팅 디시에서 10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한 '같이 단풍 보러 가고 싶은 '센치한' 무드의 아이돌은?'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은 전체 투표수 1만 4814표 중 1만 2177표를 얻어 82.20%의 압도적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image
지민의 매력으로는 70%의 선택을 받은 '다정다감'에 이어 '귀여운', '해맑은', '나긋나긋하다', '이끌리다' 순으로 지지받았다.

지민의 대표 이미지로는 '범접할 수 없는', '넘사벽인', '춤 선이 풍부한', '화제를 낳게 하는', '상징적인', '급이 다른' 등으로 나타났다.


image
지민은 평소 SNS에 풍경 사진을 업로드해 로맨틱하고 감성적인 무드를 조성하는가 하면 특히 부드러우면서 아련한 목소리의 소유자로서 'Tomorrow', 'Rain' 등 방탄소년단 앨범의 수록곡과 더불어 솔로곡 'Alone', 'LIE', 팬 송 '편지', OST 'With You' 등의 노래에서 센치한 분위기를 더욱 자극하며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image


한편 지민은 지난 3월 발매한 솔로 앨범을 통해 미국 빌보드 '핫 100' 1위에 올라 한국 솔로 가수 최초의 대업을 이뤘으며 현재까지도 한국어 솔로곡 유일의 기록을 유지중으로 최근 앨범 제작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를 공개해 진정성 있는 아티스트로서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 한 바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