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그라운드, 지난해 완판 행진 '룰라비'·'윙켄' 신학기 책가방 출시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3.11.15 10: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가 2024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리틀그라운드는 'EVERYDAY, LITTLE!' 슬로건과 함께 리틀그라운드만의 가치와 경험을 만들어나가는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으로, 설레는 신학기 준비에 필수품인 책가방을 브랜드별로 선보인다. 특히 지난해 출시 이후 완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은 룰라비부터 윙켄 스쿨백까지 올해는 더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해 선택지의 폭을 넓혔다.


여아는 물론 엄마들이 더 좋아하는 브랜드 룰라비는 지난해 완판을 기록한 사첼백 스타일을 룰라비만의 시그니처 패턴으로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사첼백은 스팽글 로고로 포인트를 더해줬으며 내부 공간이 넉넉하고 쉽게 여닫을 수 있어 저학년 아이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핑크와 민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24SS로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은 '라운드 쉐입'으로 룰라비만의 서정적인 플라워 패턴과 레터링 자수 로고가 돋보이며 핑크와 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볼륨 에어매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활용도 높은 필통이 세트로 구성돼 수납이 용이하고 가벼운 무게감으로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런던 키즈 브랜드 윙켄에서는 오직 한국 학생을 위해 제작된 유니크한 스쿨백을 리틀그라운드 단독으로 선보인다. 23SS 출시 후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완판과 함께 재입고 문의가 많았던 오리지널 윙켄 스쿨백은 다크 잉크, 블루 컬러와 윙켄 로고 그래픽을 사용한 책가방 세트와 여아를 위한 플라워 배색 책가방 세트 4 종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올해 새롭게 출시된 이지 라인은 캐주얼하고 부드러운 쉐입의 윙크 프린트 스쿨백으로 핑크, 그린, 블랙 컬러에 윙켄의 시그니처 윙크 전판 그래픽으로 발랄함을 더했다. 가볍고 넉넉한 사이즈의 이지한 스타일로 저학년뿐만 아니라 고학년도 착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높였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룰라비와 윙켄 스쿨백 모두 23SS 출시 후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빠르게 완판을 기록한 인기 상품"이라면서 "올해는 기존 인기 상품부터 24SS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쿨백까지 한층 더 다양해진 디자인의 신학기 책가방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틀그라운드는 셀럽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으로 윙켄, 보보쇼즈, 벨레로즈, 스텔라맥카트니, 룰라비, IL GUFO, MARNI, MM6, N.21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