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대만 전문 장은정 여행작가 동행하는 테마 상품 '두근두근 타이중' 출시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3.12.19 09:54
  • 글자크기조절
image
타이중 옛 기차역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대만 전문 여행작가와 함께 떠나는 대만 타이중 테마 여행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두근두근 타이중 4일'은 타이베이 중심의 일정에서 벗어나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떠오르고 있는 타이중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테마 상품이다.


이 상품은 대만 여행 정보를 담은 가이드북 '두근두근 타이완'의 저자인 장은정 작가가 추천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타이중에서 반드시 가봐야 할 곳들이 일정에 포함돼 있다.

빼어난 절경을 자랑하는 일월담을 비롯해 세계적인 건축가 이토 도요가 설계한 타이중 국가가극원, 타이중 핫플레이스 궁원안과가 대표적이다. ▲구족문화촌 ▲이중지에 야시장 ▲무지개마을 ▲삼림계 ▲요괴촌 등도 함께 찾는다.

특히, 첫 출발하는 일정인 오는 1월 18일에는 장은정 작가가 동행한다. 장은정 작가가 전 일정 함께하면서 생생한 대만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야시장 투어에서는 현지 로컬 음식과 쇼핑 가이드를 제공한다. 식사로 우육면과 딘타이펑, 대만식 샤브샤브가 포함돼 현지 미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여행이지는 대만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새로운 여행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테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올 4분기 출발 기준 대만 상품 예약 건수는 전년 대비 378% 증가했으며, 전 분기와 견줘서는 59% 늘었다.

여기에 동계 시즌 타이중 직항 전세기까지 운영되면서 대만 여행 수요는 앞으로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실제 내년 1분기에 출발하는 상품 수요가 올 4분기의 75% 수준으로 집계됐는데, 현재 신규 예약 추이를 봤을 때 가장 높은 예약 건수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여행이지는 대만 여행과 관련 상품에 대한 높은 관심과 수요를 반영해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Easy Live)의 두 번째 방송으로 대만 편을 편성했다. 대만 편은 오는 20일 오후 7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지라이브는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