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최대 팬 페이지 '누나비'(NUNA V)는 개인 광고로는 사상 최초로 일본 도쿄의 싱크로 세븐 시부야 히트비전에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을 송출한다.
시부야 3곳의 대형 빌딩에 설치된 총 7개의 디지털 사이니지에 7개의 영상이 동시에 송출되는 대형프로젝트다. 유동인구가 많은 시부야 어느 곳에서나 볼 수 있어 일본인들의 시선을 끌었다.
일본의 광고전문매체 종합보도(?合報道)는 시부야 히트비전에 개인을 응원하는 광고가 방영된 일은 처음이라고 소개하며, 이런 대형 프로젝트를 진행한 것이 놀랍다고 전했다.
한국 팬베이스 '뷔인사이드'(V INSIDE)와 글로벌 팬베이스 '뷔유니언'(BTS V UNION)은 뷔의 소속사 하이브 건물 옆에 생일 축하 조형물과 포토존을 설치해 팬들이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행사는 12월 28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진행된다.
또 강남 테헤란로 메디톡스 글로벌 비즈니스센터에도 뷔의 솔로 앨범 활동 모습이 담긴 영상을 송출하는 이벤트를 준비해 이를 본 팬들의 인증샷이 올라오고 있다.
팬 페이지 '레드향'도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의 번화가 5곳에서 가로등 배너 광고를 진행한다.
팬들은 열심히 군 생활을 하고 있을 뷔를 생각하며, 다채로운 축하 릴레이 이벤트로 겨울에 찾아온 봄날 같은 뷔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