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기안84·덱스·빠니보틀, 베스트 커플상 수상..이시언도 함께 [MBC 연예대상]

이시호 기자 / 입력 : 2023.12.29 23: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연예대상
'태계일주' 방송인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이시언과 함께 베스트 커플상의 영예를 안았다.

2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의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처음으로 시상대에 선 빠니보틀은 이전에는 연예인들의 진정성을 의심했다며 '태계일주'를 통해 "내가 생각을 잘 못 하고 있었구나, 여기 계신 연예인 모든 분들이 정말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한다는 걸 깨달았다"고 밝혔다.

빠니보틀은 "그래서 굉장히 존경하고 있다. 저는 여행을 굉장히 많이 했지만 이런 연예인 분들과 함께 그 순간을 같이 여행했다는 걸 평생 추억으로 삼고 살겠다"며 감사를 전했다.

이어 기안84는 "할 말을 다 해버려서 없다"고, 덱스는 "베스트 커플상 자체가 형님들이 좋은 분위기를 주도해 주셨기 때문에 시청자 분들도 좋게 봐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인기상 수상에는 함께 여행을 떠난 이시언이 함께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시언은 "다시는 기안(84)이랑 이렇게 상 받을 일이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 집에 있는 와이프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자 프로필
이시호 | star@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이시호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