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의 한국 팬베이스 '뷔 인사이드'(V INSIDE)와 글로벌 팬베이스 '뷔 유니온'(V UNION)은 빅이슈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 400만 원을 기부했다.
필리핀 팬베이스 '태형 필리핀'(TAEHYUNG PHILIPPINES)은 '필로 스트림 팀'(vstreamph)과 함께 세부 만다우에에 있는 초등학교와 잠발레스 수비크에 있는 'The Homeless Dog Shelter'에 기부했다.
호주 팬베이스 '뷔 오스트레일리아'(BTS V Australia)는 호주의 대표적인 식품구호단체 '오즈하베스트'(OZHARVEST)를 통해 300인분의 식사를 기부했다. 또 자원봉사자 그룹 'Magic Moments Foundation'의 'Grandies' 프로그램에 기부, 독거노인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제공했다.
방글라데시 팬베이스 '뷔 방글라데시'(BTS V BANGLADESH)'는 다카와 반다르반 지역에 담요 260장을 기부했고, 방글라데시 최대 영문 일간지 'The Daily Star'는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파해 혹독한 겨울의 고통을 덜어준다"고 했다.
네팔 팬베이스 '김태형 네팔'(KTH Nepal)은 '니사야 사단' 양로원에 점심을 제공했고, 카브레 지역에 위치한 '슈리 마이나장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스웨터를 기부했다.
파키스탄 팬베이스 'Pk_bts_land'는 라호르에서 무료 의료 캠프를 열어 의료 소외주민들을 위해 무료 진료, 영양상담 등을 진행했다.
'TKG'는 전 세계 소외계층에 인도주의적 지원을 제공하는 미국의 비영리단체 'baitulmaal'과 팔레스타인의 어린이들에게 무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팔레스타인 아동 구호기금'(PCRF)에 기부했다.
또 팔레스타인인들에게 지속 가능한 의료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한 '팔레스타인 의료지원'(MAP)에도 기부했다.
'Kindness4tae'는 동물복지 비영리기구 'RedRover', 자연재해와 전쟁 피해자들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World Central Kitchen', 푸드뱅크 'CAPoC', 그리고 'PCRF'에 기부했다.
'Nataliya'는 심각한 질병을 앓고 있는 아이들과 가족들이 일주일 동안 무료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비영리 리조트 'Give Kids The World'에 기부했다.
'퍼플 헤럴드'(The Purple Herald)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음식과 포도당 비스킷을 전달했고, 동물복지 자선단체 'Blue Cross Of India'에 기부했다.
'taebin69'는 도움이 필요한 초등학교에 장난감을, 암 연구기관 'Concern Foundation', 가자지구에 지원하는 'Global Giving' 등에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