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이 군 입대 후 팬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담아 발매한 디지털 싱글 '클로저 댄 디스'(Closer Than This)는 미국 빌보드 1월 6일 자 최신 차트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1위로 데뷔했다.
이로써 지민은 첫 솔로 앨범 페이스(FACE)에 수록된 '라이크 크레이지'와 '셋 미 프리 파트2', tvN 드라마 OST '위드유',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10'의 OST '엔젤 파트1'과 함께 해당 차트에서 5번째 1위를 기록하며 한국 솔로 가수 최다 차트인 타이 기록을 세웠다.
더불어 지난해 한국인 솔로 최초 '핫 100' 1위로 정상에 올라 대중음악계 큰 획을 그은 '라이크 크레이지'가 이번 주 '글로벌 200' 145위로 지난주보다 26계단 상승했으며 '글로벌(미국 제외)'에서는 7계단 상승한 76위로 역주행을 펼치며 두 차트 모두 40주 연속 차트인의 장기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민은 한국인 솔로 가수 최초이자 유일하게 1위에 오른 바 있는 빌보드 '아티스트 100'에서 이번 주 61위로 재진입에 성공해 10주째 차트인 쾌거를 이루었으며 이로써 5개 차트 7개 부문에 이름을 올려 미국 내 높은 인기와 압도적 존재감을 입증하는 동시에 명실상부 한국을 대표하는 솔로 가수로서 K팝 팬들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