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4년형 '스스로케어·프라임' 비데 2종 선봬

김혜림 기자 / 입력 : 2024.01.15 14: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코웨이 룰루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
코웨이가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 '프라임 비데' 등 룰루 비데 2종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비데 2종은 업그레이드한 수류 시스템을 통해 세정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 이들 제품은 세정 시간을 기존 제품 대비 두 배로 늘려 2분간 세정 기능을 수행한다. 길어진 세정 시간에도 강하고 정교한 수류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코웨이 비데만의 특화된 수류 코스를 탑재해 사용자 취향에 맞춘 세정이 가능하다. 직선 물줄기 '기본 세정'과 미세 물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에어플러스', 넓고 부드러운 부위를 세정하는 '와이드' 등 다양한 수류 코스를 적용했다.

코웨이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는 엣지리스 디자인으로 좁은 욕실이나 소형 도기 등에도 제약 없이 설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여기에 리모컨 타입 조작부로 공간 활용성,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2단계 스스로 살균 시스템을 갖췄다. 99.9% 살균 인증을 받은 모듈에서 만든 살균수가 유로와 노즐을 주기적으로 관리해준다.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으며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인증 변좌로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코웨이 룰루 프라임 비데는 사용자 맞춤형 메모리 기능으로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선호하는 수압과 온도, 노즐 위치 등 세부 옵션을 최대 2개까지 저장, 버튼 한 번으로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 체형에 최적화된 노즐 위치와 수압, 수온을 제공하는 '어린이' 기능을 적용해 가족 구성원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들 제품은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관리해 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환경을 고려한 소비자 중심 제품으로 프리미엄 비데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