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는 지난 1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에서 실시한 K팝 남자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146주 연속 1위의 대기록을 경신했다.
같은 기간 한국 배우 인기 랭킹 사이트 '비한'의 '20대 한국 남자배우' 부문 투표에서도 142주 연속 1위를 차지를 차지하며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 독보적인 인기를 과시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면모를 입증했다.
K팝 아이돌 랭킹과 오디션 정보를 다루는 'K팝 주스'에서도 일간 투표, 즐겨찾기 1위를 비롯해 전체 누적 투표수 427만을 돌파하며 전 기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K컬처의 전 분야의 정보를 다루는 K보드에서 실시하는 꽃미남투표에서도 102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발매된 뷔가 커버를 장식한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일본 최대 인터넷 쇼핑몰 라쿠텐, 큐텐(Qoo10), 아마존재팬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는 1위는 물론 10위권 내 6개가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는 등 놀라운 판매량을 기록했다.
도쿄 번화가 시부야에는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거리에 위치한 대형 빌딩 3곳에 설치된 총 7개의 대형 옥외 광고판에 뷔의 생일 영상이 송출됐으며, 오사카의 도톤보리 강에도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애드 크루즈가 운행돼 일본인들의 시선을 끌었다. 모두 한국 스타 최초 이벤트로 일본 광고 매체에도 집중 조명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