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페이셜 크림 광고에 잘 어울리는 '피부 달란트를 받은 스타'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지민은 1월 28일부터 2월 3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광고에 잘 어울리는 피부 달란트를 받은 스타'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은 총투표수 8282표 중 88.75%에 해당하는 7352표라는 압도적인 지지로 1위에 올랐다.
지민의 매력으로는 80%의 지지를 받은 '눈부시다'가 1위에 꼽혔다. 이어 8%의 '말끔하다'가 2위, '미모'가 6%, '건강미'가 5%, '센스있는' 순이었다.
지민은 맑고 하얀 피부의 소유자로 초근접 화보에서도 완벽한 무결점 피부로 팬들뿐 아니라 해외 매체들로부터 주목받아왔다.
지난 2020년 현대자동차가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지민의 초근접 화보에 케이팝 몬스터(KPOPmonster)는 '4K 사진에서도 빛나는 도자기 같은 피부가 주목의 대상'이라고 감탄, 높은 관심을 드러낸 바 있으며 미국 대형 라디오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는 공식 트위터(현 X)를 통해 지민에게 스킨케어 방법을 공유해 달라는 글을 게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민은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화보뿐 아니라 공항 사진 또는 방탄소년단 리얼리티 방송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보인 화장기 없는 민낯에서도 유독 맑고 흰 피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피부 미남으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