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은 2월 25일부터 3월 2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돌아온 클래식함의 끝판왕! 푸마 팔레르모 스니커즈 광고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아이돌'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은 총투표수 9195표 중 76.89%에 해당하는 7070표를 얻으며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지민의 매력으로는 80%의 지지율로 '눈부시다'가 1위에 꼽혔다. 이어 '귀여운', '센스있는', '감성적', '말끔하다' 순이었다. 지민의 대표 이미지로는 '진심을 다하는', '넘사벽인', '춤 선이 풍부한', '화제를 낳게 하는', '상징적인', '정직한' 등이 올랐다.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디올(DIOR)과 티파니(Tiffany&co)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지민은 신비로운 동서양의 조화를 이룬 매력적인 비주얼과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황금 비율 몸매의 눈부신 바디핏으로 스타일을 뽐내 세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성별을 가리지 않고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지민의 워너비 스타일은 하이패션뿐만 아니라 각종 스포츠룩에서도 빛난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푸마'와 '휠라' 광고 모델로 활동한 바 있으며 그중 지민은 다양한 춤과 운동으로 다져진 환상적 피지컬로 '나이키 패딩 광고가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남자 아이돌',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가 잘 어울리는 스타', '아디다스 광고와 잘 어울리는 건강미 넘치시는 스타' 1위로 스타일리쉬한 스포츠룩의 대명사로 손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