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JIMIN TILL THE END♥' 방탄소년단 지민 '페이스' 발매 1주년 글로벌 팬 이벤트 '풍성'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3.24 07:4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첫 솔로 앨범 '페이스'(FACE) 발매 1주년과 군입대 100일을 맞아 국내외 팬들이 다양한 서포트로 이를 기념했다.

한국의 지민 팬베이스 '올포지민'(ALLFORJIMIN_KOR)은 3월 23일~24일 지민의 소속사 용산 하이브 사옥 근처에서 가로등 배너 광고와 앨범 발매일인 24일 하루동안 카카오톡 채팅탭 상단바 광고를 진행한다.


중국 지민의 팬베이스 '문라이징'(MOONRISING_CHINA)은 '페이스' 발매 1주년을 축하하며 3월 23일부터 29일까지 홍대입구 공항철도에서 디지털 스크린 광고를 진행한다. 광고는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송출되며 24일에는 카카오톡 배너 광고도 함께한다.

image
image
칠레 팬들은 암에 걸린 어린이 및 청소년과 그 가족이 후유증, 심리적 지원, 교육 및 보호소에 필요한 종합적인 재활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을 담당 기관인 FUNDACION NUESTROS HIJOS에 기부했다.

또 교육의 중요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기적으로 기부를 통해 아이들의 학습과 교육 발전을 지원하는 지민의 발자취를 따라가기로 했다며 태국 방콕에 위치한 비영리 단체인 'EDF'(The Education for Development Foundation)에 아이들의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했다고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image
군입대 100일을 기념한 서포트도 진행됐다.

지민의 헝가리 팬들은 지민의 군 복무 100일을 기념하여 '세계자연기금'(WWF)을 통해 지구 온난화로 멸종 위기에 직면해 있는 북금곰을 입양했다고 입양 사실을 공개했다.

지민이 복무중인 것으로 알려진 제5보병사단 포병여단 별칭인 '백곰부대'에 영감을 받아 북극곰을 입양하게 됐다고 전한 헝가리 팬들은 지민이 건강히 전역할 때까지 100일마다 입양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또다른 팬들은 지민의 고향 부산에서 3월 16일부터 24일까지 가로등 배너 광고와 3월 22일부터 4월 6일까지 한남동 버스 정류장에 축하 광고를 진행한다.

서울, 부산, 경기도 일대와 헝가리 등 해외에서도 카페 이벤트가 이어지며 지민의 군백기에도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