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원혁, '폭풍눈물' 결혼식 공개..이용식X남진 '깜짝 공연' 웃음 빵[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4.03 15:09
  • 글자크기조절
/사진=박슬기
/사진=박슬기
/사진=이수민
/사진=이수민
/사진=이수민
/사진=이수민
/사진=이수민
/사진=이수민


코미디언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트로트 가수 원혁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2일 이수민과 원혁은 서울 광장구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수민은 원혁과 결혼식 현장 모습이 담긴 지인들의 게시물을 리그램해 공개했다. 사진과 영상 속 이수민은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순미를 뽐냈으며, 원혁은 턱시도를 입고 기분 좋게 웃음지어 보였다.

이용식은 이수민과 손을 잡고 예식장에 입장하며 남다른 감회를 느끼는 듯 보였다. 그러면서도 이용식은 남진과 깜짝 축가 행사로 하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수민과 원혁도 커플댄스로 분위기를 띄웠다.

/사진=박슬기
/사진=박슬기
/사진=박슬기
/사진=박슬기
/사진=박슬기
/사진=박슬기
/사진=박슬기
/사진=박슬기



이날 하객으로 참석한 박슬기는 "오늘은 저랑 같이 뮤지컬 했던 원혁군과 이용식 선배님의 사랑스런 외동따님 이수민양의 결혼식엘 다녀왔어요"라며 "신부 입장 때, 아빠품을 벗어나 신랑과 팔짱을 꼈는데 이용식 선배님 자리 착석 안 하시고 셋이 같이 입장하는데 너무 유쾌하고 좋더라구요. 그 마음 너무 알겠고. 특히나 내 사랑과 같이 다녀왔는데, 진짜 이용식 선배님의 노래는 와 롬곡옾눞(폭풍눈물) 옆에서 본인도 딸아빠라 너무 공감 된다며 같이 우는 내사랑이 있어 다행이었어요. 게다가 남진&이용식의 둥지 꼴라보에 신부보다 더 우는 신랑"이라고 후기를 전했다.

앞서 원혁은 지난 2022년 12월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에서 이수민과 열애 사실을 밝혔다. 약 3년 열애를 이어온 두 사람은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 결혼 준비 과정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결혼을 반대하는 이용식을 설득하고 그의 마음을 여는 과정도 보여 주며 큰 화제를 모았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