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 아빠' 전 세계 강타..방탄소년단 정국 반려견 SNS 연일 '新기록'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4.17 06:4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새롭게 개설한 반려견 SNS가 연신 세계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정국은 지난 14일 오후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내 자랑은 지금 못하니 내 새끼 자랑해야지. 앞으로 즐거운 '밤' 되세요. 단결!"이라는 글과 함께 반려견 인스타그램 계정 'Bowwow_bam' 을 개설한 소식을 전했다.


정국은 앞서 지난해 12월 군 입대를 앞두고 개인 라이브 방송에서 자신의 반려견 '전 밤'의 SNS가 생길 수 있다고 예고,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정국이 SNS를 개설한 소식에 해당 계정은 약 4시간 만에 팔로워 100만을 돌파했고, 7시간 만에 200만, 17시간 만에 300만의 팔로워를 얻었다. 이어 16일 오전 7시께 팔로워 400만도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image
'월드뮤직어워드'(WMA) 공식 계정은 정국이 새롭게 개설한 'Bowwow_bam'는 역대 반려동물(Pet) 인스타그램 계정 중 가장 빠른 시간인 4시간 만에 팔로워 100만을 돌파하여 세계 신기록을 경신했다고 전했다.


이후에도 'Bowwow_bam'은 반려동물 인스타그램 계정 중 '최단' 시간에 200만, 300만, 400만 팔로워를 기록했고, 모든 게시물이 단 하루 만에 좋아요 2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대폭발적인 글로벌 반응과 관심을 엿보게 했다.

앞서 정국은 "앞으로 할 일이 없을 것 같다. 해킹이 아니다"라며 국내 남성 연예인 중 두 번째로 많았던 팔로워 5240만명에 달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돌연 삭제해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그러면서 개인 '틱톡'(TikTok) 계정 'jungkook' 으로 다채로운 영상을 업로드하고 팬들의 게시물에 좋아요와 댓글을 게재하는 등 소통 창구로 운영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